[인터풋볼] 윤효용 기자 =서울 이랜드의 이상민과 김태현이 23세 이하 대표팀 명단에 포함된 소감을 밝혔다. 

파울로 벤투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과 김학범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U-23 축구 대표팀의 스페셜 매치가 오는 10월 9일과 10월 12일에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린다. 두 경기 모두 오후 8시에 킥오프하며 1차전은 MBC, 2차전은 MBC 스포츠플러스에서 생중계된다.

당초 양 팀의 맞대결은 9월로 예정됐으나 FIFA가 코로나19로 인해 9월 A매치 기간을 2022년 1월로 변경하면서 10월 개최로 연기됐고, 이번 스페셜 매치에는 해외리그 소속 선수는 참여하지 않는다.

이번 김학범 감독의 U-23 축구 대표팀에 서울 이랜드의 이상민과 김태현도 선발됐다. 이상민은 “대표팀 선발은 항상 설레고 영광스러운 일이다. 감사하게 생각하고 이번 소집을 통해 한 층 더 발전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서울 이랜드 막내 김태현 또한 “대표팀 선발은 항상 영광스러운 일이다. 1월 치뤄졌던 2020 AFC U-23 챔피언십 이후 첫 선발이여서 긴장되기도 하고 떨린다. 하지만, 상민이 형과 2020시즌 서울 이랜드 FC에서 발을 맞춰와서 마음이 조금은 편하다. 이번 경기에서 막내인 만큼 더 패기 있는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포부를 전했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