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현아의 학교 폭력(학폭) 의혹을 제기했던 폭로글이 돌연 사라졌다. 이례적으로 현아가 직접 입장을 밝히고 소속사 피네이션이 강경 대응을 시사하자마자 말이다.

지난 23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초등학교 시절 현아에게 학폭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A씨의 글이 게재됐다. 그는 현아를 포함한 3명의 동창에게 뺨을 맞는 등 괴롭힘을 당했다고 주장하며 현아의 초등학교 졸업 사진을 함께 공개했다.

현아는 자신의 SNS에 "나는 뺨을 때린 적도 누군가를 때린 적도 없다. 글 쓴 분이 마음으로 행복한 일들이 많아지길 바란다"라고 적었다.

소속사 피네이션 또한 "현아를 둘러싼 의혹과 관련하여 현재 온라인상에 제기되는 이슈들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의혹을 재차 부인했다.

이어 "데뷔를 준비하던 유년 시절부터 데뷔 이후 지금까지도 마치 사실인 것처럼 회자되는 몇몇 허위적인 이야기들이 있었지만, 현아는 팬분들의 과분한 사랑을 받는 가수로서 본인이 짊어지고 가야 할 과정이라고 생각했다"라면서 "현아는 누군가에게 폭력을 행사하거나 해를 가한 적이 없으며, 금번 제기된 주장은 사실이 아님을 거듭 말씀드린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당사는 사실과 다른 루머 유포 및 무분별한 의혹 제기에 대하여 앞으로 원칙에 입각한 단호한 입장으로 대응하겠다"라고 강조했다.

이후 현아를 향했던 폭로글이 삭제되며 자취를 감췄다.

YTN Star 조현주 기자(jhjdhe@ytnplus.co.kr)
[사진제공=OSEN]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