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보아 씨가 1년 4개월 만에 본업인 솔로 가수로 돌아온다.

보아(BoA) 씨의 신곡 '정말, 없니?(Emptiness)'는 오늘(26일) 저녁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보아 씨가 작곡 및 작사·편곡에 참여한 자작곡 '정말, 없니?'는 아프로비트 기반 팝 장르의 곡이다. 가사에는 사랑과 배신 사이에서 담담하면서도 결연한 이별의 메시지를 전달하며 상처받은 마음을 스스로 치유하는 여정을 담았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 출연했던 보아 씨는 '정말, 없니?' 뮤직비디오에도 직접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소속사 SM은 보아 씨의 뮤직비디오 속 연기에 대해 "사랑했던 지난 연인들과의 추억과 흔적이 가득한 공간을 배경으로 공허함부터 처연함까지 다채로운 감정선을 섬세하게 그려낸다"고 설명했다.

올해 데뷔 24주년을 맞이한 보아 씨는 앞서 배우, MC 및 오디션 프로그램 심사위원, 프로젝트 유닛 갓 더 비트(GOT the beat)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활약한 것에 이어, 최근에는 한국, 일본에서 동시 데뷔한 엔시티 위시(NCT WISH)의 프로듀싱을 맡기도 했다.

YTN 오지원 (bluejiwo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대한민국 24시간 뉴스 채널 [YTN LIVE] 보기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총선은 YTN 뉴스 속 생생한 현장 스케치 [뉴스케치] 보기 〉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