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계 공식 커플인 던과 현아가 공개 프러포즈와 그에 대한 답을 주고 받아 팬들을 설레게 했다.

던은 지난 3일 자신의 SNS에 "MARRY ME(나와 결혼해줘)"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공개했다.영상에는 현아와 던이 커플 반지를 나눠 낀 채 손을 포개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이에 현아 역시 "당연히 Yes지"라는 글과 함께 같은 영상을 SNS에 게재했다. 현아는 또 두 사람의 커플링이 담긴 반지 케이스를 보이며 "고마워. 고맙고 늘 고마워"라고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에 6년 째 열애 중인 두 사람의 결혼 임박설이 나오고 있다.

현아와 던은 지난 2018년부터 공개 연애를 시작한 후 SNS 등을 통해 서로에 대한 마음을 숨기지 않고 있다.

현아는 "정말이지 솔직하고 싶었다. 항상 응원해 주고 지켜봐주는 팬들을 위해 늘 그렇듯 즐겁고 당당하게 무대 위에서 열심히 할 것"이라며 당시 공개 열애소식을 직접 밝히기도 했다.

두 사람은 가수로서 따로, 또 같이 활동하며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지난 9월 현아는 던과 함께 듀엣앨범 '1+1=1'을 내고 타이틀곡 '핑 퐁'(PING PONG)으로 큰 관심을 받았다.

[사진=오센, 현아SNS]

YTN star 공영주 (gj920@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싱글몰트위스키 vs 스카치위스키' 다니엘이 설명해준다! 대한민국 24시간 뉴스채널 YTN [LIVE 보기] 이 시각 코로나19 확진자 및 예방접종 현황을 확인하세요.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