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요 바예카노와 레알 마드리드가 만난다. 두 팀은 9일 오전 5시(한국시간) 스페인 마드리드에 위치한 테레사 리베로 경기장에서 열리는 2014-15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30라운드 경기를 앞두고 있다.

양 팀 모두 승리를 놓칠 수 없다. 라요는 상위권 도약을 위해, 레알은 1위 탈환을 위해 반드시 승리하겠다는 각오다.

홈팀 라요는 이번 시즌 라리가 최고의 복병이다. 라요는 지난달 15일 그라나다전을 포함해 리그 3연승을 기록 중이다. 이 분위기를 이어 리그 중상위권이라는 새로운 목표를 향해 나아가고 있다.

원정팀 레알은 분위기 반전에 성공했다. 지난 그라나다와의 경기에서 9-1 대승을 거뒀다. BBC라인(베일-벤제마-호날두)이 부활했고 하메스 로드리게스도 복귀했다.

양 팀의 리그 순위는 라요 12승 2무 15패로 9위, 레알은 22승 1무 6패를 기록하며 2위다.

스포츠 데이터 분석과 라이브스코어를 제공하는 ‘인터스코어’에 의하면 두 팀의 최근 5경기 성적은 라요는 4승 1패, 레알은 2승 3패다. 양 팀의 최근 5경기 상대전적은 5전 전승으로 레알이 우세하다. 최근 흐름을 봤을 때 레알이 라요 보다 우세한 경기력을 펼칠 것으로 예상된다.

라요 레알경기에 대한 좀 더 자세한 정보는 스포츠 통합 어플리케이션 ‘인터스코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인터스코어 캡쳐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