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전현직 멤버들이 스포츠스타들과 각자 사랑의 결실을 맺어 주목받고 있다.

우선 지연은 지난 10일 오후 자신의 SNS에 자필 편지와 함께 KT 위즈 소속 야구선수 황재균과 함께 찍은 여러 장의 사진들을 공개하며 결혼을 발표했다.

이날 지연은 자필 편지를 통해 "작년 지인을 통해 알게 되어 좋은 감정으로 만난 남자친구가 있다, 언제나 저를 먼저 배려해 주고 아껴주며 저에게 행복이란 걸 알려준 제 인생에 선물 같은 남자친구와 다가올 겨울에 결혼을 약속했다"라고 결혼 소식을 알렸다.

지연은 황재균에 대해 "불안정한 저를 단단하게 잡아주고 기댈 수 있게 어깨를 내어준 든든한 남자친구다. 이쁘고 행복하게 잘 살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황재균 역시 자필 편지를 통해 결혼을 발표했다. 그는 "평생 함께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며 "작년 한창 힘든 시기에 만나 흔들리던 저를 단단하게 잡아주고 옆에 있다는 존재만으로 많은 도움을 주었던 친구와 함께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알렸다.

지연 보다 앞선 지난 1월 티아라의 전 멤버 소연은 수원FC 소속 9살 연하 프로축구선수 조유민과 오는 11월 결혼식을 올린다고 발표한 바 있다.

소연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는 "두 사람은 3년 간의 열애 끝에, 조유민 선수의 시즌이 마무리되는 11월 결혼식을 가질 것"이라며 "소연은 조유민 선수의 내조를 위해 올 시즌을 함께 시작하기로 계획했다"라고 밝혔다.

이로써 티아라 전현직 멤버 두 명이 스포츠 선수와의 결혼을 약속했으며, 현 멤버인 효민은 축구선수 황의조와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친분을 유지하다 지난해 11월부터 연인으로 발전했다는 보도에 아무런 입장도 내지 않아 사실상 긍정하는 것으로 받아들여졌다.

[사진=지연, 소연SNS]

YTN star 공영주 (gj920@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정재와 뽑기? YTN스타와 캠페인 참여하고 경품받자 〉대한민국 24시간 뉴스채널 YTN LIVE 보기 〉'싱글몰트위스키 vs 스카치위스키' 다니엘이 설명해준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