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리가 9라운드 경기 리그 순위 상위권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 발렌시아의 맞대결.
AT마드리드는 지난 9월 연이은 두 번의 패배 이후 지난 5일 레알 마드리드와 1-1 무승부 이후 10월 들어 패 없이 상승 분위기다. 이번 주 셀타 비고와 레알 마드리드에서 레알 마드리드가 승점을 가져 갔으므로 이번 경기를 승리하면 3위권 진입을 노릴 수 있다.
한편, 이번 시즌을 좋지 않게 시작했던 발렌시아는 최근 몇 주간의 경기력이 눈부시다. ‘인터스코어’ 분석에서 볼 수 있듯이 최근 5경기 중 4경기에서 승리했다. 그나마 이겼던 4경기에서는 오직 1골만을 허용했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선발 예상 (4-4-2) : Oblak; Juanfran, Godin, Gimenez, Luis; Correa, Gabi, Tiago, Koke; Martinez, Griezmann
루시아노 비에토가 아직 부상에서 회복되지 않아 마르티네즈와 그리즈만이 투톱으로 나선다.
발렌시아 선발 예상 (4-3-3) : Jaume; Cancelo, Mustafi, Abdennour, Gaya; Parejo, Fuego, Gomes; Piatti, Alcacer, Feghouli
아직 부상중인 맷 라이언과 아우베스를 대신해 후아메가 골키퍼로 나선다. 선발 예상에는 있지만 중앙 수비수압데누어가 결장 할 수도 있다. 아쉬운 수비에 비해 알카세르의 선발 출장이 확실한 만큼 수비의 아쉬움이 공격에서 보완된다.
최근 10경기 상대전적은 AT마드리드가 우세하다. 양팀 모두 최근 좋은 경기력을 보이고 있다. 어느 한 팀이 일방적으로 우세하다고 예측하기는 힘들지만 발렌시아의 주전 골키퍼의 결장이 예상되는 상황에서 AT마드리드가 홈 경기의 이점을 살려 좀 더 우세할 것이라 예상된다.
‘인터스코어’ 앱에서 고수급 회원들이 각자의 분석에 따라 예측한 승부예측을 참고하면 경기 결과를 예상하는데 큰 도움을 얻을 수 있다. 경기 직전까지 많은 회원들이 참여하게 되어 시간이 지날수록 경기 결과에 가까운 통계 수치를 ‘인터스코어’ 앱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회원들이 선택한 경기와 경기에 대한 승.무.패 선택을 참고해 자신의 선택과 비교하면 전에 없는 승률도 누릴 수 있다.
이 밖에 ‘인터스코어’에서는 사람이 할 수 있는 분석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경기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시스템에서 가공 분석해 도출한 최종 예측도 제시하고 있다.
시스템이 수 많은 변수를 계산해 날카롭게 제시한 승부 최종 예측은 어떤 것인지 안드로이드 앱 마켓에서 ‘인터스코어’ 앱을 다운 받아 확인하면 된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