캉 홈페이지
리그앙 3위의 캉과 6위의 니스가 쿠프 드 라 리그 32강전에서 맞붙는다.
쿠프 드 라 리그는 프랑스 리그의 리그컵 대회로 FA컵과 달리 프로팀만 참여한다. 지난 2회 연속 우승팀은 PSG였다.
최근 10경기 상대전적은 캉이 1승5무4패이고 니스는 4승5무1패로 니스의 우세다. 올 들어 있었던 2경기는 홈팀 캉이 1무1패이다.
리그앙에서 캉은 지난주 낭트를 맞아 홈에서 0-2로 패했고 리그앙 11경기 7승4패에서 홈에서 있었던 6경기는 4승2패의 전적이다.
한편 니스는 리그앙 원정 6경기에서 3승2무1패의 전적이다.
'인터스코어' 승률 분석에 따르면 캉의 홈 승률은 67%, 니스의 원정 승률은 50%로 캉의 홈 승률이 앞선다.
‘인터스코어’ 앱에서 고수급 회원들이 각자의 분석에 따라 예측하는 승부예측을 참고하면 경기 결과를 예상하는데 큰 도움을 얻을 수 있다. 경기 직전까지 많은 회원들이 참여하게 되어 시간이 지날수록 경기 결과에 가까운 통계 수치를 ‘인터스코어’ 앱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현재 인터스코어 회원들의 45%는 홈팀 캉의 우세를 예상하고 무승부를 예상하는 회원들도 전체의 34%이다.
이 밖에 ‘인터스코어’에서는 사람이 할 수 있는 분석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경기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시스템에서 가공 분석해 도출한 최종 예측도 제시하고 있다.
시스템이 수 많은 변수를 계산해 날카롭게 제시한 승부 최종 예측은 어떤 것인지 안드로이드 앱 마켓에서 ‘인터스코어’ 앱을 다운 받아 확인하면 된다.
인터스코어 앱 화면 캡쳐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