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12라운드 리그 순위 중위권의 다툼 8위 리버풀과 10위 크리스탈 팰리스의 맞대결이다.
위르겐 클롭 감독을 만난 이후 6경기 연속 무패 행진을 달리고 있는 리버풀이 확실히 달라진 모습이다. 클롭 감독 덕분에 리버풀의 팬들은 이번 안필드에서 펼쳐질 경기를 한결 편한 마음으로 관람할 수 있을 것이다.
한편, 크리스탈 팰리스는 이번 경기에 있어 리버풀 보다는 조금 덜 준비된 분위기이다. 최근 4경기에서 승리가 없었던 크리스탈은 지난 주 맨유를 상대로 0-0 무승부를 펼쳤지만 상대 보다 우세한 경기 내용을 보여줬다는 자신감을 얻을 수 있었다.
시즌 초반 리그 상위권에서 현재 10위까지 떨어진 크리스탈 이지만 2015년 앨런 파듀 감독 부임 이후 13개 원정경기 중 9번을 승리한 기록을 본다면 만만치 않은 경기력을 펼칠 것이다. 또한 그 동안 부상 중이었던 수아레, 위컴이 복귀한다.
2014년부터 최근 3경기 EPL 맞대결 전적을 보면 크리스탈이 2승1무로 우세하다. 크리스탈은 3경기 모두 3골씩 성공시켰다.
리버풀은 부상으로 인한 결장 선수는 없지만 지난 금요일 러시아 카잔까지 원정 갔던 피로에서 회복 되는 것이 경기에 중요한 변수가 될 수 있다.
이번 홈 경기에서 크롭 감독은 첼시전 이후 리그 2연승을 기필코 원할 것이다. 많은 골은 나오지 않을 것이며 결코 쉽지 않게 리버풀이 1골 차이로 승리 할 것이 예상된다.
‘인터스코어’ 앱에서 고수급 회원들이 각자의 분석에 따라 예측하는 승부예측을 참고하면 경기 결과를 예상하는데 큰 도움을 얻을 수 있다. 경기 직전까지 많은 회원들이 참여하게 되어 시간이 지날수록 경기 결과에 가까운 통계 수치를 ‘인터스코어’ 앱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밖에 ‘인터스코어’에서는 사람이 할 수 있는 분석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경기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시스템에서 가공 분석해 도출한 최종 예측도 제시하고 있다.
시스템이 수 많은 변수를 계산해 날카롭게 제시한 승부 최종 예측은 어떤 것인지 안드로이드 앱 마켓에서 ‘인터스코어’ 앱을 다운 받아 확인하면 된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