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EPL 13라운드 리그 9위 에버턴과 최하위 20위 애스턴빌라의 맞대결 승부예측이다.

에버턴은 시즌 초반 승패에 대한 기복이 있었으나 현재 같은 승점에 골득실차에서 리버풀에 앞서 9위에 랭크 되어 있다. 12경기에서 20득점에 16실점 성적이다.

에버턴이 최근 승리한 경기는 썬더랜드를 상대로 홈에서 6골을 퍼부으며 승리한 경기와 캐피털원컵에서 노리치를 상대로 승부차기로 승리했다.

부상 중인 수비수 자지엘카는 결장이다. 12경기 7득점으로 EPL 득점 순위 2위의 로멜루 루카쿠가 선발 출장 예정이다.

에버턴 선발 예상 : Howard, Coleman, Stones, Mori, Galloway, McCarthy, Barry, Deulofeu, Barkley, Kone, Lukaku

한편, 꼴찌팀 애스턴빌라의 레미 가르드 감독은 구단으로부터 강등이 되지 않도록 하라는 특명을 받은 상태다. 이를 반영하듯 지난 8일 1위의 맨시티를 홈에서 맞아 무실점으로 무승부를 이루어내 연패의 늪에서 벗어날 수 있는 희망을 보였다.

애스턴빌라는 이번 시즌 본머스를 상대로 개막전에서 승리 후 승리가 없다. 득점도 12경기에서 10득점 뿐이다.

이번 경기에서 수비수 아마비가 결장이다.
애스턴빌라 선발 예상 : Guzan, Hutton, Richards, Lescott, Richardson, Gueye, Sanchez, Veretout, Gil, Sinclair, Ayew

지난 경기에서 맨시티를 상대로 대등한 경기를 보였던 애스턴빌라지만 에버턴 홈에서 벌어지는 경기에서 승리는 어려울 것이다.
'인터스코어' 분석에서 볼 수 있듯 원정승률 0%의 애스턴빌라를 홈에서 맞은 에버턴이 2-0의 스코어로 승리 할 것으로 예상된다.

‘인터스코어’ 앱에서 고수급 회원들이 각자의 분석에 따라 예측하는 승부예측을 참고하면 경기 결과를 예상하는데 큰 도움을 얻을 수 있다. 경기 직전까지 많은 회원들이 참여하게 되어 시간이 지날수록 경기 결과에 가까운 통계 수치를 ‘인터스코어’ 앱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밖에 ‘인터스코어’에서는 실시간 스코어를 제공하며 또한 사람이 할 수 있는 분석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경기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분석하여 ‘인터스코어’의 예측 시스템에서 도출한 경기별 결과 예측도 제시하고 있다.

시스템이 수 많은 변수를 계산해 최적으로 제시한 최종 승부 예측은 어떤 것인지 안드로이드 앱 마켓에서 ‘인터스코어’ 앱을 다운 받아 확인하면 된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