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 FA컵인 KNVB컵 16강전 경기 헤라클레스 알메로와 PSV 아인트호벤의 맞대결이다. 지난해 우승팀은 FC흐로닝언이다. PSV는 2012년도 컵 우승팀이다. 헤라클레스는 2012년도 PSV가 우승했을 때 준우승 팀이다. 당시 결승에서 헤라클레스는 PSV에 3-0 스코어로 패했다.
양팀은 2015-2016 에레디비지에 정규시즌에서 3, 4위를 나란히 달리고 있다. PSV는 16경기 10승5무1패 승점 35점으로 3위에 있고 헤라클레스는 8승3무5패 승점 27점으로 4위에 있다.
헤라클레스는 에레디비지에 시즌 초반과 비교해 최근 성적이 좋지 않다. 개막전서 로다에 패한 후 5경기 연승을 달렸으나 최근 5경기에서 승리한 경기가 없다.
한편 PSV는 강팀답게 최근 모든 11경기에서 무패 행진이다. 공교롭게 현재까지 시즌 1패의 기록은 지난 9월20일 헤라클레스 원정에서 당했던 기록이다. 이번 경기가 PSV입장에서는 설욕의 기회이다. 지난 4년 맞대결 10경기 중에서도 헤라클레스가 PSV를 상대로 승리했던 경기는 이 경기 뿐이다.
이번 주 에레디비지 16라운드를 양팀 모두 1-1 무승부로 마쳤다. PSV는 아쉽게도 자살골에 의한 무승부였다. PSV는 이번 경기서 레스티엔을 제외한 데용과 부상에서 회복된 나르싱이 공격을 맡을 것이다. 얼마 전 가족을 한꺼번에 잃은 레스티엔은 아직 뛸 수 있는 상황이 아니다. 이번 경기는 PSV가 우세할 것으로 예상된다.
경기 최종 결과에 대한 승패 예측은 실시간 스코어를 제공하는 ‘인터스코어’ 앱에서 확인하면 된다.
‘인터스코어’는 각 개인분석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시스템에서 다양한 변수를 적용해 도출한 경기별 결과 예측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인터스코어’ 앱 사용자들은 수 많은 ‘고수급’ 사용자들의 선택을 확인 할 수 있으며 각자의 선택과 비교해 최적의 예측을 할 수 있다.
‘인터스코어’는 안드로이드 앱 마켓에서 다운로드 하면 된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