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FA컵인 코파 이탈리아 16강전 경기, 세리에A 리그 소속인 나폴리 (3위 9승5무2패 승점 32점)와 리그 최하위팀 베로나 (20위 7무9패 승점 7점) 경기에 대한 승부예측이다.

워낙 전력 차이가 큰 두 팀의 대결 이기에 승패에 대한 예측은 큰 의미가 없다. 나폴리가 그들의 홈에서 가뿐한 승리를 거둘 것이다.

선수 개개인의 역량이 뛰어난 나폴리는 전방에서 왼쪽측면 크로스와 헤딩에 의한 공격이 활발한 팀이다. 8월 개막 이후 모든 22경기서 2경기 제외하고 패배가 없다. 2015-2016 UEFA 유로파리그 조별리그에서 D조 6경기 전승을 하며 32강에 진출했다.

한편, 베로나는 지금 코파 경기에 집중할 때가 아니다. 남은 경기 강등을 면하기 위해 필사적인 몸부림을 쳐야 한다.

최근 12월1일 베로나의 사령관이 된 루이지 델네리 감독 부임 이후 아직까지 이렇다 할 성과는 없다. 다만 지난 12월3일 코파 경기에서 레가 프로(세리에C) 소속의 AC파비아를 상대로 1-0 승리를 한 덕분에 코파 16강에 진출했다. 델네리 감독의 딜레마는 이번 주말 세리에A 경기를 위해 주전 선수들의 휴식을 보장해야 하는 것이다. 또한 모하메드 파레스를 비롯 여러 명의 선수가 부상과 경고로 결장이다.

과거 10년 8경기 맞대결에서 나폴리를 상대로 베로나가 승리한 적은 한번 있었다. 지난 시즌 홈에서 2-0 승리를 거뒀다. 나폴리는 현재 홈에서 치른 모든 13경기서 무패를 하고 있고 이에 반해 베로나는 최근 모든 10개의 원정경기서 승리가 없다. 이번 경기는 큰 스코어 차이로 나폴리의 승리가 될 것이다. 나폴리는 공격수 가비아디니를 제외하곤 부상선수도 없다.

경기 최종 결과에 대한 승패 예측은 실시간 스코어를 제공하는 ‘인터스코어’ 앱에서 확인하면 된다.

‘인터스코어’는 각 개인분석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시스템에서 다양한 변수를 적용해 도출한 경기별 결과 예측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인터스코어’ 앱 사용자들은 수 많은 ‘고수급’ 사용자들의 선택을 확인 할 수 있으며 각자의 선택과 비교해 최적의 예측을 할 수 있다.

‘인터스코어’는 안드로이드 앱 마켓에서 다운로드 하면 된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