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2016 스코틀랜드 프리미어쉽 18라운드, 리그 1위 셀틱과 리그 10위 마더웰 경기이다.

셀틱은 17경기 13승3무1패 승점 42점으로 디펜딩 챔프의 모습을 보여 주고 있다. 시즌 초반 잠시 1위 자리를 에버딘에게 내주었으나 이내 되찾았다. 셀틱의 시즌 1패의 전적도 현재 리그 2위인 애버딘에게 패했던 경기다. 에버딘은 지난 주 리그 3위 하츠를 패배시켜 3위와 2위의 승점차를 7점으로 벌려 놓았다. 이제 셀틱과 승점 4점 차이 에버딘 투톱의 리그 우승 경쟁 양상이 되었다.

셀틱은 지난 주 홈에서 리그 4위 세인트존스턴을 상대로 0-3 클린시트 승리를 거뒀다.

한편 17경기 5승3무9패의 전적의 마더웰은 로스 카운티에 3-0 패배 후 최근 2경기서 리그 3위 하츠와 2-2 무승부에 이어 던디에 3-1로 승리해 팀의 상승 분위기를 만들었다. 이번 맞대결에서 셀틱이 마더웰을 결코 간단히 볼 수 없는 부분이다.

셀틱의 베테랑 캡틴 스콧 브라운이 아직 부상 중이다. 하지만 셀틱이 마더웰을 상대로 승리하는 것은 문제 없어 보인다. 지난 시즌 두 번의 맞대결에서 셀틱이 두 번 모두 승리했다. 홈에서 경기는 4-0 스코어로 승리 했다.

경기 최종 결과에 대한 승패 예측은 실시간 스코어를 제공하는 ‘인터스코어’ 앱에서 확인하면 된다.

‘인터스코어’는 각 개인분석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시스템에서 다양한 변수를 적용해 도출한 경기별 결과 예측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인터스코어’ 앱 사용자들은 수 많은 ‘고수급’ 사용자들의 선택을 확인 할 수 있으며 각자의 선택과 비교해 최적의 예측을 할 수 있다.

‘인터스코어’는 안드로이드 앱 마켓에서 다운로드 하면 된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